-
벌써 아파트 계약이 끝나서 오후에 제계약 하러 관리사무실에 가려구요~~ 제계약 할떄마다 임대료가 올라가니....한번에 목돈이 ㅜ.ㅜ 이번달에 많이 쪼달렸던거 같아요~ 다음달엔 적금도 타구 룰루랄라 3월달이 기대대요~~ 여기저기서 꽁돈이 좀 생길거 같아서 신랑몰래 좀 비자금좀 만들어 놔야겠어요 걸리믄 혼나겠죠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24
-
답글 신랑분이 카페들어오심 클나겠어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26
-
답글 전4월달이..신랑 보너스나오는달.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25
-
답글 신랑분은 카페에 안들어오시나봐요~^^ㅋㅋㅋ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2.24
-
답글 전 육아휴직해서 다음달부터 수입이 팍 줄고...게다가 새로운 적금 들기로 해서 힘들어질거 같아요.....독하게 맘 먹고 궁핍하고 청승맞게 한번 살아보려구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