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퇴근해서 집에 왔는데 밥이 없어서 밥하고 있는 중이에요... 배는 완전 고픈데 밥이 없으니 완전 짜증나는거 있죠... 밥먹으려고 반찬까지 다 꺼내놨는데 혼자 있으니 밥통을 확인안한 거에요... 아오~~ 얼른 밥해서 먹어야 겠어요... 열분은 모두 식사 하셨죠?? 한살 더 먹으니까 밥을 안먹으면 기운이 없어서리... 역시 한국사람은 밥심으로 사는가 봐요...ㅎㅎ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2.24
  • 답글 밥 없을땐 라면이 최고..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26
  • 답글 저두 그런적있어요...정말 속상했지요 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25
  • 답글 그래서 전 밥 조금씩은 냉동실에 얼려놔여...밥이 쪼금 모자라거나 밥이 없어서 급할때 먹으려고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2.25
  • 답글 그럴땐 저도 라면 마니끓여먹었는뎅..밥먹는게 젤 낳은거 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