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조금전에 여자 쇼트트랙 1000m 보고 화가 나서 다른곳으로 틀었어요 ㅠ.ㅠ 심판의 오심 ... 으앙~~ 금메달 날라가버렸어요 제일 먼저 들어왔는데...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25
  • 답글 정말아쉬웠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26
  • 답글 정말 어이없는 판정이였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26
  • 답글 그러게요... 너무 하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25
  • 답글 정말.....심판이 너무 주관적이었던건 아닌지....너무 아까운 경기였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