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시아버님이 선물해주신 '노후걱정 없는 30년' 책 읽고 있는데...갑자기 긴장감과 두려움이 엄습해오네요....노후 30년을 대비해서 지금부터 준비해야하는데....저희는 맞벌이임에도 불구하고 걱정이 태산...육아휴직 1년이 저의 두려움을 이렇게 크게 만들지 몰랐어요..^^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한번 찾아보려구요...ㅎㅎㅎ.....1년후 다시 복직하면 정말 열심히 저축해야겠어요.....지금보다 더 많이~작성자ⓨⓤⓜⓘ작성시간10.02.25
답글시아버님 정말 멋지세요.^^작성자바보마음작성시간10.02.26
답글정말 멋진 시아버지시네요..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2.26
답글그러게요~~ 멋지신 시아버님 이시네요^^ 전 시아버님이 돌아가셔서 시아버님의 사랑을 ㅜ.ㅜ 시아버님 계시는 분 왜 이리 부러운지작성자울랄라작성시간10.02.26
답글시아버님이 멋지시네요... 책 선물도 하시고... 저두 몇달전에 그거 사서 읽어봤는데..좀 긴장감이 들더라구요.... 작성자보노보노7작성시간10.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