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쉼터 장애인 친구들이랑 직원들 모두가 후원으로 하모니 영화보러 간다고 조금 전 다들 나갔네요~ 그리고 점심은 중국집에서... 살짝 부럽다는... 전 영화 본거라고 사무실 지키라고 하셔서 영화끝날 쯤 가서 점심 먹기로 했답니다. 장애인 성폭력 상담소가 장애인 쉼터랑 같이 있거든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2.26
-
답글 혼자서 심심햇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26
-
답글 요즘날씨가 완전 봄날씨인듯..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26
-
답글 장애인 복지에 관심이 많다고 하니 반가움이 두배~~ 어제 비가 와서 쌀쌀할 줄 알았는데 바람도 괜찬도 좋으네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26
-
답글 와~~ 우 저도 장애인에 관심이 많은데.. 지금은 놀고 있지만 나중에 기회가 되면 장애인에 관련된 일을 하고 싶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