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드뎌 정읍에 친구 한명을 사겼어요 아주 힘들게 ㅋㅋ 오늘은 그 언니랑 같이 만나서 점심 먹기로 했어요 .. 날씨가 좀 좋았다면 좋았을텐데.. 그게 좀 아쉽지만 친구한명 사겼다는게 저에겐 뿌듯하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26
  • 답글 다행이예요.좋은인연으로 발전하시궁.좋은시간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26
  • 답글 좋은인연 만드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26
  • 답글 좋은 사람과의 인연이였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시간 만들고 오세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