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쉬 김연아 넘멋져요.감동감동...애국가 울려퍼지는뎅 눈물이 나는거있졍.정말 멋진거같아요. 정말 대한민국 파이팅이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26 답글 전 못봐서~~ 제방송으로 봐야 할거 같아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26 답글 정말 찡하더라구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