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금 김연아 금메달 따는거 보구 들어왔어요.. 역시 멋지던걸요~ 지금 지호가 자고 있어서 카페 들어왔는데 깰려구 하는지 자꾸 칭얼거리는 소리가 들리네요.. 언능 출첵하구 가봐야할듯.. 짐 친정에서 몸조리 하는데 날씨도 더운데 보일러를 하루종일 켜놓으니깐 찜질방에 온거 같아요 ㅠㅠ 가만히 있어도 땀이 삐질삐질.. 넘 더워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26
-
답글 바보 마음도 한여름에 낳으세요? 저도 7월~~~ 지금이 몸조리 하기 좋을 날씨예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26
-
답글 그래도 한여름보단 지금이 낳을거예요~몸조리잘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