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연아의 금메달... 너무 감동이었어요...ㅎㅎ 그리고 오늘 응대평가 오픈일... 2번 평가 됐는데 90점과 최고점인 106점..ㅎㅎ 김연아가 금메달을 따서 감동을 주고 또 최고점을 받아서 감동받고...ㅋㅋ 오늘은 정말 감동의 연속인 날이에요... 또 웨딩샵에서 앨범나왔다고 연락이 왔거든요.. 제가 서울에서 전주까지 찾으러 못가니까 시누이한테 부탁했어요.. 얼른 보고 싶은데 넘넘 설레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2.26
-
답글 재 방송으로 봤는데 멋지더라구요~~ 동작하나하나에 힘이 넘치니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