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바쁜하루가될거같아요.점심먹고 민우 예방접종하고 오늘 민우 200일사진찍으러가요.^^ 그리고 저녁에 대학칭그들모임에 가야고.^^ 오늘 민우가 컨디션이 좋아서 잘웃어줘야하는뎅.지금가진 좋은뎅...이따가 사진찍는시간하고 잠오는시간만 안겹쳣음하는 바램이에요~이제 씻고 서서히 준비해야겟어요..님들 즐건주말들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27
-
답글 사진 너무 이쁘게 잘 나왔는데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3.01
-
답글 민우가 잘 웃어줄거예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