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도 오늘 바쁠거 같아요^^ 시댁에 들렸다가 천안으로 해서 하루 지내고 서울에서 하루 지내고 오려구 여행 계획 세웠어요
    지금 신랑오기많은 기다리는데.. 솔직히 서울까지는 자신이 없는데 쉬엄쉬엄 간다고 하니간 그래두 용기내어 보네요
    저보다 신랑이 더 들떠 있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27
  • 답글 잼잇게놀구와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