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연휴 일정 다마치고 집에 이제 막왔네요.^^ 까페 들왔드니 우리민우 사진두 있궁.ㅎㅎ 잘웃는뎅 사진만 찍으려면 무표정이 되어버리니 이쁘게 찍어주고싶은 제마음은 아쉽기만하더라고요. 다음번엔 잘웃어주길바랄뿐이예요. 100일촬영때가고 어제 샵에갓었는뎅 위치도좀바뀌고 훨씬 넓어보이구 이뻣어요. 글고 샵이모들 우리민우 넘 반갑게 맞아주셔셔 감사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01
-
답글 사진있어요?? 구경해야징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03
-
답글 사진 이쁘게 잘 나왔던데요...........귀여운 민우 작성자 ⓨⓤⓜⓘ 작성시간 10.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