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랫만에 들러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날씨도 마니 풀리공,,, 슬슬 수민이랑 산책도 해야하는데,,,,
왜케 구찮은지. ㅋㅋ
하는것도 없이 벌써 3월이네요,,,
낼부터 다시 님들 홧팅!!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0.03.01 -
답글 수민이 자는 모습 완전 천사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03
-
답글 저도 왜케 요즘 만사가 귀찮은건지....에휴~ 이 게으름병이 또 도졌나봐요..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3.02
-
답글 오랜만이예요.수민이키우느라 힘들져?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02
-
답글 잊지 않고 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수민이랑 항상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10주년 기념촬영도 꼭 챙기세요~^^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