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랫만에 들러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날씨도 마니 풀리공,,, 슬슬 수민이랑 산책도 해야하는데,,,,
    왜케 구찮은지. ㅋㅋ
    하는것도 없이 벌써 3월이네요,,,
    낼부터 다시 님들 홧팅!!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0.03.01
  • 답글 수민이 자는 모습 완전 천사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03
  • 답글 저도 왜케 요즘 만사가 귀찮은건지....에휴~ 이 게으름병이 또 도졌나봐요..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3.02
  • 답글 오랜만이예요.수민이키우느라 힘들져?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02
  • 답글 잊지 않고 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수민이랑 항상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10주년 기념촬영도 꼭 챙기세요~^^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3.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