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일은 잘 보내셨어요^^ 전 날씨가 안도와줘서~ 명동 세바퀴 돌다가 왔어요 여기저기 계획은 다 세웠는데 ㅜ.ㅜ 아쉬운 휴일이였어요 다음에 갈 기회가 생길련지... 오늘은 전주가려구요~~ 아기용품수강해놓은게 있어서 ㅋㅋ 어여~ 준비해야겠너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02
-
답글 아쉬웠겠어요..날씨가 좋아야 더 기분좋은건데..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03
-
답글 애낳기전에 다시가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02
-
답글 어제 날씨 정말 실망스럽더라구요......해가 쨍~ 하고 떠야 휴일즐기는 맛도 나는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