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인터넷으로 밀대 청소걸레 주문햇어요..민우잘때나 청소하는뎅 잠깰까봐 청소기를 못돌리니...거실만청소한다해도 무릎꿇고 넘힘들어서...좀있음 민우가 기어다닐거 같아 구석구석 먼지좀 청소하려궁..민우떔에 부지런해질거같네요.ㅡㅡ;; 오늘은 조금 싸늘한거 같아요. 감기조심들하시고 웃는하루들 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02 답글 아웅..민우는 봐도봐도 넘 이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