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부터 10시 출근이라 아침엔 좀 여유로웠는데 7시 퇴근해서 집에오니 9시가 넘어서 넘 피곤하네요... 저의 이상형 "이선균"이 나오는 "파스타" 보고 자야하는데 벌써부터 눈이 감기네요... 월요일 화요일에는 "파스타", 수요일 목요일에는 "산부인과"... 매주 기다려지는 시간인데 오늘은 넘 힘드네요... 님들도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편히 쉬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3.02
-
답글 파스타 안보는데...재밌나봐요.....1회부터 다시보기 한번 해봐야겠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3.03
-
답글 저랑 보는게 똑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03
-
답글 많이 피곤하신가봐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