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다음달이 벌써 결혼 1주년이라..기념으로 오늘 저녁에 사이판으로 떠납니당~ ^^ 원래는 제주도로 가려고했는데..갑자기 예약하다보니.. 생각없이 결정했네요 ㅋㅋㅋ 신랑이 시간이 좀 생겼고..저도 과외 땡겨서... 여차저차해서 가게됐어요..준비가 좀 안되서 가는거라 걱정은 되지만...파란바다가 너무 그립네요... 잘 다녀올게요.. 며칠 카페 출석을 못할거 같아.. 아쉬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03
  • 답글 와우~ 좋으시겠어요^^저도 이번달이면 1주년이예요 참 시간 빠르죠?^^ 우리 사랑이가 있어서 해외여행은 물건너 갔구~~ 올 겨울에 한번 생각해 보려구요^^ 재미있게 잘 다녀오세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03
  • 답글 와~ 너무 좋으시겠어요....잘 다녀오시고...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오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3.03
  • 답글 와우..좋겟어요.저흰 제주도 갔다왔었는뎅...조시미 잘다녀와요.까페는 제가 지키고있을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03
  • 답글 와~~벌써 1주년...기념으로 떠나는 여행~~~넘 멋져요^^즐겁고 행복한 시간 즐기고 오세요^^다녀오셔서 생생한 후기담도 들려주시구요^^ 작성자 전수현 웨딩 작성시간 10.03.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