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어제와 다르게 햇살이 화사하고 좋네요. 음악도 좋궁.^^ 참 우리민우 이발햇어요..ㅋㅋ윙윙 소리나는데 바라보기바쁘고 울고 깍기 힘들었어요.ㅠㅠ 마니울어서 갠히 깍아주는건 아닌가 갠히 미안해지고...근데 깍고나서 더 똘망똘망해보이는거 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03
  • 답글 ㅋㅋ 베넷머리 다빠지고 새로난머리예요..옆에머리가 넘길어서 밑,옆부분만 잘라줫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03
  • 답글 민우 머리는 이젠 이발해도 될 정도인가봐요...민찬이는 요새 베냇머리 빠지는 중이라 여기저기 얇디얇은 머리카락이 수북~ 너무 얇아서 청소하기도 힘들고....^^; 사진의 민우 머리 보니 민찬이와 비슷한 헤어스타일 같은.....둘다 오른쪽으로 머리카락을 넘겼네요... .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3.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