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민찬이가 칭얼거리길래 그 타임에 청소기 돌렸어요.....애기들은 청소기 소리가 나면 안운다길래.......정말 안울더라구요^^ 덕분에 간만에 쌓인 먼지 청소 좀 했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3.03 답글 ㅋㅋ 종종 청소기를 돌리셔야겠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03 답글 ㅋㅋㅋ 전오늘 밀대걸레질햇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