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면서 리듬이 안좋은때도 있나봐요~~~
뭘해도 재미도없고,흥이나질 않네요...
다만 촬영항땐 아무생각없이 집중할수있어서 다행이지만..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3.03 -
답글 이런....힘내세요!!!!! 정말....바보마음님 말씀처럼 맛있는 음식을 먹는건 어떨까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3.04
-
답글 솨장~~님~~ 힘내세요^^ 전수현 식구분들이 솨장님을 응원한답니다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03
-
답글 이런날엔 맛있는 음식먹어보는건 어떨까요? 말로 밖에 위로가 안되네요..사장님 힘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