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민우가 요즘 이유식을 잘먹어서 넘조아요...안먹어서 걱정햇는뎅...시간이 다 해결해주더라고요. 남은휴직동안 민우 보면서 알바하게 됐어요.제직업이 건축설계직인뎅..소장님이 어제 민우보면서 알바할수있겠냐고하더라고요. 그래서 할수있다고 그랬졍.^^ 오늘 노트북에 캐드 깔러 삼실다녀오려구요. 민우보면서 시간이 어찌될지모르겟지만 일단 함 해볼까해요.님들 이따가 점심식사들 맛나게 하시고 웃는하루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04
  • 답글 육아 휴직때~~ 알바라니... 좋으시겠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04
  • 답글 와~ 좋으시겠어요.....저도 휴직기간동안 뭔가 집에서 할게 없을까 궁리하고 있는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3.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