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찬이와 놀아줘야하는데..틈만 나면 컴터하고 있네요.......아이와 놀아주는 방법에 대해서 좀 찾아보고........이젠 열심히 놀아줄래요^^ 깨어 있으면 재우고 싶고....자고 있으면 깨우고 싶고~~ 왜 그러져?? ㅎ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3.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