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정말정말 너무 오랜만에 들어왔네요..사는게 뭐가 이리 정신없는지...ㅎㅎ다들 어떻게 지내셨어요? 좋은 일 많이들 생기셨고요?? 여기 군산은 비가 하루종일 부슬부슬오는데... 갑자기 날씨 추워졌으니 감기 조심들하세요~또 들를께용^^ <이제부터구경좀하고 가야징~~너무 오랜만이라서~ㅎㅎ> 작성자 쩡이야~☆ 작성시간 10.03.04
  • 답글 오랫만이예요.자주오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05
  • 답글 그르게요 바쁘셨나봐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