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잠깐 시간내서 들어왔어요.,. 하루종일 정신이 한개도 없는거 같아요 ㅠㅠ 새벽엔 잠도 안자도 아침부턴 잠자고.. 새벽에 잠을 안자니 넘 피곤 ㅠㅠ 언능 낮과밤이 바뀌길 기다릴뿐이네요.. 사진도 올려야는데.. 흠... 정신이 좀 돌아오면 사진이랑 올릴께용~~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04
-
답글 50일전까지가 젤 힘든거 같아요...힘드실텐뎅 조금만 참아요.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05
-
답글 낮과 밤.....엄마가 바꿔주세요~ 애기 스스로 안바꾸는뎅~~ 낮에는 놀아주어 잠자는 시간 줄이시공....(이게 사실 말만 쉽네요-,.-) 당분간은 엄마도 잠이 부족해서 힘드실거예요.....조금만 기운내세요!! 화이팅! 작성자 ⓨⓤⓜⓘ 작성시간 10.03.04
-
답글 아가가 태어나서 일상생활이 많이 바껴서 힘드시죠?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