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봄비가 오래도 오네요~ 기분도 다운!!!!!!!......... 항상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살려고 노력은 하는데 "급!!!" 그게 맘대로 되지 않을때는 상실감 ...만배...... 요즘엔 초등학교 2학년이 된 우리 딸아이 교육이나 인성에 대한 문제들때문에 신경을 더 써야해서 조금 더 피곤하네요~ 자식키우기 힘드네요~~~~;;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3.05
  • 답글 다들 자식농사가 젤힘들다고 하더라고요..ㅠㅠ 오늘은 따뜻한 바지락 칼국수 먹으면 맛있을거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07
  • 답글 정말정말...너무 힘들거 같아요........근데 이글 원장님 아니고 사장님이 쓰신글 아니예욤?? 작성자 ⓨⓤⓜⓘ 작성시간 10.03.06
  • 답글 우리 클때랑은 많이 다른거 같아요... 아기가 생기면서 태어나고 교육까지... 정말 많이 힘드시겠어요... 요즘 애들은 사춘기도 빨리 오는 바람에 다루기가 쉽지 않다던데... 그래도 화이팅 하세요^^ 나중에 키워놓고 나면 많이 뿌듯하실거에요...ㅎㅎ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3.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