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 정신을 어디다 두고 사는지 모르겠어요... 오늘 퇴근하는길에 갑자기 관리비를 안낸게 생각난거 있죠... 으~~ 아까운 가산금... 얼마되진 않지만 내가 써보지도 못하고 내는 돈이라 너무 아까운거 있죠...ㅜㅜ 그래서 이것저것 내야하는거 달력에 표기를 해놓을려구요... 달력은 날마다 보는거니까 까먹지 않을라나 해서요...ㅎㅎ 애기가 없는데도 이런데 아가 낳고 나면 얼마나 더 할까요? 에휴~~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3.05
  • 답글 에구..자동이체 신청해요.가산금 아까워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07
  • 답글 자동이체 없나요? 자동이체 해놓으면 될텐데.....가산금...정말 아깝죠~!! 작성자 ⓨⓤⓜⓘ 작성시간 10.03.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