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호가 자구 있어서 잠깐 들어왔어요.. 애기 우는 소리만 나면 조카가 먼저 아가! 이럼서 안방으로 막 뛰어가네요..ㅋㅋ 뛰어갈때 보면 육상 선수보다 더 빠른거 같아요 ㅋㅋ 잠을 제대로 못자서 좀 피곤하네요.. 지호 잘때 잠깐이라도 눈 붙혀야겠어요.. 다들 한주 시작하는 월요일 화이팅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08
  • 답글 아자아자...파이팅^^ 작성자 ⓨⓤⓜⓘ 작성시간 10.03.09
  • 답글 그러게요... 애기 키워본 언니들이 애기 잘때 자야지 안그럼 너무 피곤해서 많이 힘들다 그러더라구요... 전 원래 잠이 많아서 나중에라도 걱정은 안해도 될꺼 같아요...ㅋㅋ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3.08
  • 답글 아가잘떄 무조건자요..잘안되지만.^^ 조금만 참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