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찾아오고 첨 들어와요~ 넘 바빴던...ㅠㅠ 가족사진이랑 엄마아빠 리마인드웨딩촬영 찾았어요 ~~~ ㅎㅎ 아빠가 너무너무 기다렸었는데 ...
받아보시고는 엄~청 좋아하셔서 기분좋았어요 ^^ 감사해요 예쁘게 찍어주셔서 ^^ 작성자 창명이 작성시간 10.03.08 -
답글 울 엄마 아빠도 언능 촬영 시켜드려야하는데.. 날짜 잡기가 쉽지 않네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09
-
답글 우리도 엄마아빠 리마인드웨딩촬영 신청해야 하는데 부모님이 언제 시간이 되시는지 모르겠어요.. 얼른 날짜를 잡아야 할텐데... 정말 부모님 너무너무 좋아하셨겠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3.08
-
답글 효도하셧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