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8월8일에 결혼한 오은옥입니다.
신랑측 효도사진 연락 주신다더니 연락이 없으시네요.
그냥 안받고 마는 사진이 아니라서..
빨리 연락 주셨음 합니다. 작성자 *은♡옥* 작성시간 10.03.08 -
답글 사진 이쁘게 잘 나왔나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09
-
답글 ㅎㅎ 연락을 못받으셨었나보네요.. 이쁜 사진이 나왔길 바래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3.08
-
답글 사진 나와서 문자 보내드렸다고 하는데요^^; 에공!!!그때 바로 확인하고 처리 해드린걸로 아는데요^^ 찾으러 오세요!! 작성자 전수현 웨딩 작성시간 10.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