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쌀떨어져서 옥션에다가 주문할까해서 잠깐들왓어요. 오늘은 은근 쌀쌀하더라고요.음식물쓰레기 버리러 갓다왔는뎅 바람도 차공. 다들 감기조심하시고 이따가 잘자요...얼른 쌀주문해야징.히히.^^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08
  • 답글 ㅋㅋ 쌀 주문 잘하셨어요?? 저도 인터넷 많이 이용하지만 쌀 주문은 안해봤어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09
  • 답글 쌀도 인터넷으로 주문하는군요^^ 저도 이것저것 인터넷으로 잘 사는데.....울 어머님이 저보고 인터넷 좋아한다고...ㅎㅎㅎ....방금도 어머님 공짜핸드폰 주문해드렸어요...인터넷으로 하면 기계값도 공짜일뿐더라 가입비도 면제거든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3.09
  • 답글 쌀이 떨어졌다 하니까 웃겨요...ㅎㅎ 쌀 떨어졌다는건 최근에 TV에서만 들었던듯... 저희는 친정이랑 시댁에서 서로들 쌀을 보내주신덕에 1년은 먹을거 같아요..ㅎㅎ 쌀은 인터넷으로 한번도 사본적이 없어서 어떤 쌀이 좋은지 조언을 못해 드리겠네요... 맛있는 쌀로 주문을 하셨어야 할텐데...^^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3.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