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ㅋㅋ 쌀 주문 잘하셨어요?? 저도 인터넷 많이 이용하지만 쌀 주문은 안해봤어요 ㅋㅋ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3.09
답글쌀도 인터넷으로 주문하는군요^^ 저도 이것저것 인터넷으로 잘 사는데.....울 어머님이 저보고 인터넷 좋아한다고...ㅎㅎㅎ....방금도 어머님 공짜핸드폰 주문해드렸어요...인터넷으로 하면 기계값도 공짜일뿐더라 가입비도 면제거든요^^작성자ⓨⓤⓜⓘ작성시간10.03.09
답글쌀이 떨어졌다 하니까 웃겨요...ㅎㅎ 쌀 떨어졌다는건 최근에 TV에서만 들었던듯... 저희는 친정이랑 시댁에서 서로들 쌀을 보내주신덕에 1년은 먹을거 같아요..ㅎㅎ 쌀은 인터넷으로 한번도 사본적이 없어서 어떤 쌀이 좋은지 조언을 못해 드리겠네요... 맛있는 쌀로 주문을 하셨어야 할텐데...^^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