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몸무게가 임신전보다 더 빠졌어요.....어머님이 어제 저 보시더니 왜이렇게 많이 빠졌냐며....오늘 삼겹살 구워먹자고 해서 저녁에 시댁가서 삼겹살 먹고 왔네요^^ 요즘 아침에 잠자느라 아침 거르고 점심, 저녁 2끼만 먹어서 그런지 살이 계속 빠져요~~ 어머님이 민찬이보고 엄마꺼 다 뺏어먹는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3.09
  • 답글 전아직도 4키로남았는뎅.좋으시겟당.^^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0
  • 답글 정말요? 많이 드셔야겠어욧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09
  • 답글 좋으시겠당.. 전 언제 제 몸무게로 돌아갈런지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