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려나 했더니만 강원도 폭설이..내일 서울경기엔 눈이 온다고 하네요..빨랑 봄이왔으면 좋겠어요~ 모두 환절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리즈 작성시간 10.03.09 답글 눈 정말 마니왓어요.ㅡㅡ;;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0 답글 봄인줄 알았는데 뜬금없는 눈소식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