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호 자고 있어서 들어왔어요.. 탯줄 도장도 살겸해서..ㅋㅋ 언제 깰지 모르니 언능 출첵해야겠어요.. 이번주 토요일엔 올만에 농구장에 갈까 생각중인데 티켓 예매를 잘할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이따 2시에 하는데 플옵이라 티켓 예매하는게 전쟁이네요 ㅠㅠ 다들 점심식사 맛있게 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09
-
답글 농구 정말 좋아하시나봐요.옷 따뜻히 입고 다녀와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0
-
답글 몸 조심 하시기~^^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3.10
-
답글 그러게..조심히 가셔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09
-
답글 출산한지 아직 한달도 안됐는데 외출을......몸조리하셔야할텐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