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스타"가 오늘 끝났어요.,..ㅠㅠ 이제 무슨낙으로 월,화요일을 보내야 할지~~ 나의 이상형이었던 이선균도 못보공... 울신랑 자기가 이선균보다 낫다면서 우기고...난 이선균이 더 멋지다고 우기고... 우리서로 우기면서 일주일을 시작했었는데... 이젠 다른 낙을 찾아봐야 할거 같아요... 내일은 쉬는날이라 오늘 늦게자도 부담이 없어 너무 좋네요... 모두들 좋은 밤 되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3.09
-
답글 ㅋ 전 재방으로 가끔 봤는데.. 이선균.. 품절남이라 아쉽죠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10
-
답글 월.화 파스타 보는재미로 지냇는뎅.ㅋㅋ 이선균 정말 멋잇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