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에 눈 조금 온걸 확인했는데 아침에 보니 왕창~~~다시 겨울이 온듯한~~온세상이 하해서 기분은 좋아요!!!모두들 즐건 하루 보내셔요^^ 작성자 전수현 웨딩 작성시간 10.03.10 답글 저도 집에 있으니 보기 좋네요 ㅋㅋ 눈은 역시 좋아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10 답글 집에있으니 보긴 좋아요.히히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