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깥세상이 다시 겨울이 되었어요~ 집안에서 보는 바깥풍경은 너무 이쁘네요^^ 밖에 다니시는 분들은 살짝 싫으시겠지만..전 너무 좋아요^^ 외출하시는 분들, 출퇴근하시는 분들...안전제일!!!!! 작성자 ⓨⓤⓜⓘ 작성시간 10.03.10
-
답글 이번주 금요일에 또 눈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비에다 이제 눈이네요 화창한 날이 왔음 좋겠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10
-
답글 저도 쪼아용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10
-
답글 저두 좋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