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민우 영유아 건강검진하고왔어요. 눈이와서 그런지 소아과 사람두 별로없고 좋더라구요.기다리지도 않고.^^건강검진을 어떻게 하는지 궁금햇는뎅... 키.몸무게 재고 상담조금하고 별거 안하더라고요. 민우 태어나서 청력.시력...이런건 다해서.다 생략.ㅡㅡ;; 태어나서 아직 아픈데 없이 잘커주니 민우한테 넘 고마워요.^^ 전 집에 있어서 그런가 밖에 바라볼맛이나요.넘이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0
  • 답글 정말 아픈곳 없이 잘 커주는게 얼마나 고마운건지.......... 작성자 ⓨⓤⓜⓘ 작성시간 10.03.10
  • 답글 민우의 웃음은 백반불짜리 미소~~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10
  • 답글 민우사진 또 바뀌었네요^^넘 귀여워요^^눈웃음 작렬~~~~샵 이모들 쓰러집니다 ㅎㅎ 작성자 전수현 웨딩 작성시간 10.03.10
  • 답글 날씨 추운데 병원 다녀오느라 고생하셨겠어요 앞으로도 민우 건강하게 크길~~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