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주 수요일이 신랑 생일인데 친정식구들이랑은 일주일 땡겨서 오늘 저녁 먹기로 했어요 지호땜에 식당가서 먹기 힘들어서 기냥 우리집에서 먹을려구요 지호 낳고 첨으로 집에 가보네요 ㅋㅋ 몇일전부터 삼겹살이 땡겼는데 오늘 먹어요 ㅎㅎ 아! 농구 예매는 실패했는데 어찌어찌 표가 생겨서 지정석으로 갈수 있게 됐어요 ㅋㅋ 토요일이 완전 기다려지네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10
-
답글 삼겹살 맛있게 드셨어요? 전 월요일날 먹었는데..또 땡기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3.10
-
답글 농구장 가도 괜찮아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