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그 동안 친정에 있다가 오늘 신랑과 함께 저희집에 왔어요 집에 오니간 좋아요^^ 잘 지내셨나요? 안들어 온사이 새로운 식구들이 많이 늘었네요^^ 어제 병원에 갔더니 성별이 뭐냐고 물었더니 이쁜 공주라네요 은근히 딸이기를 바랬는데 너무 좋아요.. 친정엄마한테 딸이다고 하니 약간 서운해 하시더라구요 친정아빠는 아들보다는 딸이 좋다구 좋아하시구~~ 베넷저고리 이제 다 만들고 턱받이도 만들고 다음엔 딸랑이와 모빌에 도전합니다... 이거라도 배우니 시간이 참 빠르게 가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10
  • 답글 딸좋아요..축하드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2
  • 답글 첫째가 딸.. 둘째가 아들이면 200점이래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12
  • 답글 딸..축하드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12
  • 답글 베냇저고리 은근 손 많이 가던데..^^ 만들고 나니 뿌듯하시죠?? 작성자 ⓨⓤⓜⓘ 작성시간 10.03.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