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민찬이 백일잔치...생략하려고 했는데......여차저차해서 시댁식구들과 밥 먹기로 했어요......장소는 토다이!!! 크헉~ 요즘 긴축재정하려고 했는데......토다이 성인 6명이면.......ㅎㅎ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3.10
  • 답글 민찬이는 참 의젓해보여요^^아직 백일밖에 안된 아이가...예쁘고 건강하게 씩씩하게 자라길 바라고 백일 축하드려요^^ 작성자 전수현 웨딩 작성시간 10.03.13
  • 답글 안하면 좀서운하니까 저도 식구들끼리모여서 식사햇어요...즐거운시간보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2
  • 답글 쫌 많이 나가시겠당..ㅋㅋ 토다이.. 정말 큰맘먹구 가야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12
  • 답글 잘하셨네요... 행복한 시간되셔용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12
  • 답글 쪼매 많이 나가시겠어요?^^ 저희도 긴축재정중인데 ㅋㅋ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