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도 날씨가 좋네요 ^^ 모두 좋은 훈요일 보내세요..... 아참 퀼트 배우려면 어려울까요?? 바느질 전혀 못하는데.... ㅜㅜ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12
  • 답글 저도 집에서 몇번해봣는뎅...완성품보면 뿌둣하긴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2
  • 답글 저도 바느질엔 솜씨가 없어서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12
  • 답글 바느질 은근히 어려워요ㅜ.ㅜ 베넷저고리 만드는데 몇번 뜯었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