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 목감기 떄문에 침 생기기가 힘드네요 약도 못먹구... ㅠ.ㅠ 이렇게 고생하는걸 우리 사랑이가 알까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12
  • 답글 에고... 어쩐데요.몸관리 잘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13
  • 답글 에구...힘드시겟어요..홍보대사님말처럼 진찰한번 받아보세요.고생하시지말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2
  • 답글 심하면 병원에 다녀오세요 임신중에도 먹을수 있는 약이 있으니... 무조건 참는다고 좋은건 아니라구 하더라구요 특히 열있을땐 태아한테 안좋다구 하더라구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