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호 자구 있어서 밥먹구 언능 들어왔어요 ㅋㅋ 자면서도 어찌나 소리를 내는지 깬줄알고 가보면 잘 자구 있어요 ㅋㅋ 힘은또 어찌나 많이 주는지.. 병원에서 집에 온날부터 막 소리까지 내가면서 힘주고.. 울 조카는 안그랬는데.. 소리내는거 보면 큰애기 같아요 ㅎㅎ 내일은 기다리던 농구보러 가는날.. 오랫동안 외출함 안되니깐 농구만 후딱 보구 올려구요.. ㅋㅋ 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12
  • 답글 농구 잘보녔나요?? 아까 결혼식 다녀오면서 지나왔는데..사람 많은거 같던데...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13
  • 답글 농구 재밌게 잘 보셨나요??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3.13
  • 답글 힘쓰는게 클려고 하는거라고들 하더라고요.우리민우도 힘을 엄청썼었어요.ㅎㅎ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