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우 자는시간에 까페 들왔엇는뎅....느낌이 이상하다해서 안방에 가보니 민우가 혼자깨서 업쳐서 놀고있는거예요. 울지도않고...제가 민우야하고 들어가니 사진처럼 환하게 웃어주네요...데리고나와서 젖먹이고 민우랑 같이 앉아서 출첵해요.ㅋㅋ 아침을 늦게 먹어서 이젠 점심 챙겨먹으려고요. 님들 주말계획은 어떠신지? 알찬 주말계획세우시고 웃는하루 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2
-
답글
민우가 정말 효자네요... 근데..항상 저렇게 이뿌게 웃나요? 아 정말 이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13
-
답글
아...이제 봣어요.히히 내일 전화드릴께요~감사합니다.^^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12
-
답글
쪽지 보냈었는데 혹시 몰라서 다시 한번 글남깁니다^^이번주 토요일이나 일요일 민우 컨디션 괜찮으면 사진 찍으러 오시라고 베이비 실장님께서 대신 말씀 전해달라고 하시네요!!!촬영여부 전화주세요^^
작성자
전수현 웨딩
작성시간
10.03.12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