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 감기 걸렸어요...ㅠㅠ 화요일저녁에 목이 잠깐 아프더니 수요일에는 편도가 붓고 온몸이 찌뿌드 해서 아무것도 못하고 누워있었는데 목요일, 금요일 계속 근무를 하다보니 목으로 하는 일이다 보니 목이 낫지 않고 감기로 이어져 버렸네요.. 날마다 왕복 4시간씩 출퇴근 하려니 체력이 많이 소진됐나봐요.. 친정엄마가 보약도 보내줘서 먹고있는데 한해한해가 갈수록 체력을 회복하기가 쉽지 않네요.. 예전엔 이정돈 아무것도 아니었는데...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즐건 주말 되세요... 콜록콜록... 전 따뜻한 이불속에 다시 들어가야 겠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3.13
  • 답글 출퇴근시간이 넘 힘드시겟어요.하루이틀도아니고.힘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3
  • 답글 정말 애쓰시네요.. 왕복 4시간이라....에효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