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결혼식 있어서 다녀왔는데...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전주 사람들 다 모인거 같았어요 ㅋㅋㅋ 근데요... 웨딩 사진 보니까... 역시 전수현표랑 아닌거랑은 완전 차이나더라구요.... 오늘 확실히 느꼈어요... 사진이뿌게 찍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13
  • 답글 맞아요..저두 예식장가는날은 웨딩사진부터 확인하게 되더라고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3
  • 답글 항상 방문해주시구,응원해 주신 덕분이예요^.^
    늘 고마운마음 이랍니다. 행복한 봄마중 하시길 바랄께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3.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