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민우랑 샵에 갔다왓어요. 우리민우 웃는사진 찍어주신다고 하셔셔...^^ 오늘은 잘웃어줄까 걱정반 기대반하고갔었는뎅..다행이도 웃어주더라고요.히히 그래서 웃는사진 하나 건졋답니다.^^ 집에서 놀떈 정말 잘웃는뎅 사진찎으러가면 왜이리 웃음이 비싸지는건지.ㅡㅡ;; 이쁘게 찎어주셔셔 실장님 넘 고맙습니다.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