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비가오려고 어제 그렇게 비바람이 불었나봐요..비가오고난뒤 따뜻한 봄이 올거같아 설레지는데요.^^ 민우도 이제 막잠들엇고 그틈을타서 따뜻한 차한잔 마셔야겟어요..이번한주시작도 웃으면서 시작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