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 3월 6일날 신부 (박진영) 입니다~ 전수현웨딩샵에 너무 고맙단 인사를 꼭 하고 싶어 이렇게 짧게나마 글로 남깁니다..
새벽부터 고생하신 김나래쌤과 전수현원장님, 실장님.. 덕분에 결혼식도 잘 마치고 메컵 드레스 이쁘단말도 귀 딱지가 날 정도로 많이 들었어요..
너무나 고맙습니다.. 행복하세요.. (전수현웨딩샵 홧팅..^^v)
작성자 진진~ ♥ 작성시간 10.03.15 -
답글 멋진 신부님 진영씨네요^^시원시원하신 신부님덕분에 저희들이 편하고 잼있고 즐겁게 일할 수 있었습니다!!!이렇게 감사한 글도 남겨주시공^^
넘 감사해요!!!행복하시고 매년 기념찍으러 꼭 오세요^^ 작성자 전수현 웨딩 작성시간 10.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