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감기때문에 신랑 휴가기간 내내 아파서 꼼짝도 못하고 누워있었어요...어제는 동생이 주사 놔주고 오늘은 병원에 다녀왔더니 조금 나아지긴 했네요.. 벌써 일주일째 감기때문에 고생하니 진이 다 빠지네요.. 열분도 감기 조심하세요...ㅠ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3.15
  • 답글 날이 많이 춥더라구요... 감기 꼭 나으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17
  • 답글 날씨가 갑자기 다시 추워져서 감가기 극성인가보네요. 언능 나으세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17
  • 답글 에구.얼른 낳으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6
  • 답글 어서 나으셔야 할텐데.....영양가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푹 쉬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3.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